top of page

נֵר־לְרַגְלִ֥י דְבָרֶ֑ךָ וְ֝א֗וֹר לִנְתִיבָתִֽי׃

Psalm 119:105

"Site under construction"

홈 공사중입니다

Sola scriptura, Solus Christus

■공지 : 최근, 본교의 학교명인 <한국장로회신학교> 이름을 사칭한 도용 단체에 의해  신학생이 모집되고 신학교육을 비공개적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먼저 한국교회와 성도님들에게 알려드릴 것은 본교의 학교명을 사칭한 도용 단체와 본교와는 전혀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불법한 단체나 관계자들에게 미혹되지 않도록 <코로나19> 바이러스 못지않게  각별히 조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본교는 성경의 가르침은 물론, 대한민국 교육법과 종교법 그리고 사회법에 반한 행위를 일삼는 행위자 즉, 본교의 학교명을 도용한 단체와 관계자의 인적 사항이 곧 파악되는데로 사법당국에 수사 의뢰할 예정입니다.

 

혹여라도 이러한 불법한 행위를 인지하지 못하고 지난 과거 한국교회 내, 일부에서 관례적으로 행하여 왔던 것처럼 행한 것이라면 그 즉시 불법한 행위를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교를 도용한 모든 활동과 자료를 폐기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공지 이후 일정기간 동안 이를 개선하는 바가 없다면 그 모든 책임과 민형사상 불이익이 도용 단체와 관계자들에게 있음을 재차 고지하는 바입니다. 

■본교가 2012년 <한국예수교장로회> 총회 산하 비영리 신학교육기관으로 설립된 이래, 독립된 비영리 신학교육기관으로 발전해 오기까지 지속적으로 본교를 위하여  끊임없는 기도와 사랑을 아끼지 않고 있는 한국교회와 성도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배후에서 지속적인 기도를 요청하오며 여러분이 섬기는 교회와 가정 위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교통하심이 영원토록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주후 2020년 4월 14일(1차), 9월 10일

     

Korea Presbyterian Theological Seminary

한국장로회신학교

0318150038850.png

KPTS Click

About KPTS

Our Faculty

Admissions Info.

04

News & Resources

 

"교회 공동체와 하나님의 자녀는 이 세상에서 기득권을 누리는 계층이 아닙니다. 오히려 기득권을 나누는 평화의 사도이어야 합니다. 모든 계층을 아우르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의  전령이 되어야 합니다." ​

- 하승무 교수(본교 학교장 직무대행) -

25. 어떤 율법교사가 일어나 예수를 시험하여 이르되 선생님 내가 무엇을 하여야 영생을 얻으리이까 26. 예수께서 이르시되 율법에 무엇이라 기록되었으며 네가 어떻게 읽느냐 27. 대답하여 이르되 네 마음을 다하며 목숨을 다하며 힘을 다하며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고 또한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라 하였나이다 28.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대답이 옳도다 이를 행하라 그러면 살리라 하시니 29. 그 사람이 자기를 옳게 보이려고 예수께 여짜오되 그러면 내 이웃이 누구니이까 30.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어떤 사람이 예루살렘에서 여리고로 내려가다가 강도를 만나매 강도들이 그 옷을 벗기고 때려 거의 죽은 것을 버리고 갔더라 31. 마침 한 제사장이 그 길로 내려가다가 그를 보고 피하여 지나가고 32. 또 이와 같이 한 레위인도 그 곳에 이르러 그를 보고 피하여 지나가되 33. 어떤 사마리아 사람은 여행하는 중 거기 이르러 그를 보고 불쌍히 여겨 34. 가까이 가서 기름과 포도주를 그 상처에 붓고 싸매고 자기 짐승에 태워 주막으로 데리고 가서 돌보아 주니라 35. 그 이튿날 그가 주막 주인에게 데나리온 둘을 내어 주며 이르되 이 사람을 돌보아 주라 비용이 더 들면 내가 돌아올 때에 갚으리라 하였으니 36. 네 생각에는 이 세 사람 중에 누가 강도 만난 자의 이웃이 되겠느냐 37. 이르되 자비를 베푼 자니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가서 너도 이와 같이 하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10:25~37

bottom of page